세계에 남자는 자신뿐, 전 세계 여성을 임신시켜 인류를 구해라!~정액 캐러밴 인정 소프트~
테크아츠 계열의 MBS Truth가 2009년 12월 25일에 발매한 누키게입니다.
테크아츠 계열의 MBS Truth가 2009년 12월 25일에 발매한 신작으로 제목은 세계에 남자는 자신뿐, 전 세계 여성을 임신시켜 인류를 구해라!~정액 캐러밴 인정 소프트~(世界に男は自分だけ、全世界の女性を妊娠させて人類を救え!~ザーメンキャラバン認定ソフト~)입니다. MBS Truth하면 예전에 미망인 같은 끈적끈적한 유부녀물을 만들던 괜찮은 브랜드였는데 2000년대 중반 이후 함량 미달의 누키게만 남발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도 설정은 꽤나 비범한데 어이없는 시스템으로 유저들을 난감하게 만들고 있었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기본적인 캐릭터 설정 메뉴가 뜹니다. 이름과 나이는 그렇다쳐도 성별을 선택할 수 있는게 특이하네요. 프롤로그를 보면 주인공이 학생이라 99세까지 설정할 수 있다는 것도 말이 안되긴 하지만 야겜이니 그냥 넘어가고, 시험삼아 여자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넵, 인류를 구하지 못하고 바로 게임 오버. 에로게 역사상 가장 빨리 게임 오버가 되는 물건이 탄생했습니다. 왜 이렇게 되는지는 계속 읽어보면 알 수 있으니 우선은 넘어가세요. 다시 타이틀로 돌아와 남자를 설정하고 다음으로 넘어갔습니다.
몇 페이지에 걸쳐 메롱한 질문들이 뜨는데 이게 주인공의 능력치를 결정하는 기준입니다. 보통은 성적으로 강해보이는 답변들만 골라도 기본 수치는 나오니 크게 신경쓰지 마세요. 어자피 게임 플레이에는 별 상관이 없습니다. 돌려보면 알겠지만 이 게임은 주인공 능력치보다 플레이어의 체력이 더 중요합니다. (응?) 모든 질문에 대답했으면 결과 화면이 표시되고 바로 '비범한' 프롤로그가 시작됩니다. 스샷과 함께 간단하게 요약해 볼게요.
어느 날 아침에 일어나보니 어지럽고 열이 많이 나는 주인공, 단순한 몸살 이라고 생각하고 학교에서 돌아와 침대에 쓰러집니다. 평소 건강한 편이라 한잠 푹 자면 나아지겠지 하고 잠이 들었는데, 무려 1년 동안 잠자는 숲 속의 왕자가 되었습니다. 잠에서 깼을 때 주인공은 상상하지도 못한 곳에 자신이 있음을 알게됩니다.
주인공이 깨어난 곳은 세계 정액 증산 실험 연구소입니다. 통칭 WSL, World Semen Laboratory 정도 되겠네요. 왜 저런 조직이 생겼냐면 주인공이 잠들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신종 인플루엔자가 전세계를 덮쳐 남자들이 모두 죽었다고 합니다. 모종의 이유로 냉동 정자까지 모두 감염, 폐기처분되었다고 하네요. 아이를 낳을 수 없는 인류는 자연히 멸망의 위기에 처했고 어떻게든 인공으로 정자를 만들어보기 위해 저런 연구소까지 설립되었습니다. 그런 와중에 침대에서 디비져 자고 있던 주인공이 발견된거죠. 정자를 생산할 수 있는 지구 최후의 남자가 출연한겁니다.
남자를 발견했다는 연구소의 발표에 전세계 여성들은 환호했고 곧바로 인류를 구하는 장대한 프로젝트가 수립되었습니다만...이 상황에서 별거 있겠습니까? 영양보충 해가며 가능한 많은 질내사정을 통해 부지런히 아이를 만들어야죠. 하루에 4번씩, 일요일 휴식을 제외하고 일주일에 6일간 종족 보존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하루에 4번이라는 건 4명을 상대하라는 소리가 아니라 제한 시간 내에 가능한 많은 수의 여성들을 상대하는 '타임 리미트 액션'을 하루에 4차례 진행해야 한다는 소리입니다. 아래 붕가 메뉴를 보시면 이해가 빠를거에요.
게임의 핵심인 종족 보존 메뉴입니다. 왼쪽 상단에는 대화창(느긋하게 대사 읽은 시간도 없고 신음 소리만 나오기 때문에 왜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제한 시간 표시(기본 3분), 왼쪽 하단에는 액션 메뉴, 오른쪽 하단에는 대기하고 있는 여성 아이콘입니다. 액션 메뉴에서 키스나 애무를 몇 번 선택하면 10번 정도의 피스톤 운동으로 사정하지만 바로 피스톤 메뉴를 시작하면 35~40번 정도 연속으로 클릭을 해야 다음 순번으로 넘어갑니다. 제한 시간은 3분. 오토 마우스가 먹지 않아 정직하게 클릭해 봤는데 초당 3번 클릭해서 3분 동안 14명의 여성을 상대할 수 있더군요. (임신율이 100%로 설정되어 있어 인구수를 14명 늘릴 수 있다는 소리입니다. 물론 1년 후) 이렇게 게임 내에서 하루를 보내려면 2160번을 클릭해야 하고 스토리와 관련된 이벤트가 진행되는 일요일(종족 보존 말고 보통의 에로씬을 볼 수 있는 유일한 시간입니다.)까지 플레이하려면 12960번을 클릭해야 합니다. (손가락 부러지는 줄 알았습니다.) 근데 이게 끝이 아니에요. ㅡㅡ;
일주일에 한 번씩 표시되는 인구 통계입니다. 임신한 여성 수와 대기 중인 여성 수, 정액량 등이 표시되고 마지막에 주인공의 남은 수명이 표시됩니다. 초기 능력치에 관계 없이 25년을 더 살 수 있는 것 같더군요. 일주일에 12960번을 클릭해야 하니 1년이면 699840번, 25년 동안 정직하게 플레이하면 17496000번을 클릭해야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 고장나서 엔딩 못본다에 500원 걸겠습니다.) 물론 이런 무의미한 클릭질을 피하기 위한 스킵 옵션이 있습니다.
한 차례 붕가 타임이 끝나면 표시되는 메뉴입니다. 오른쪽 옵션을 선택하면 이전의 액션을 반복해 여자들을 상대하고 다음 일정으로 넘어가는데 이런 스킵도 24번을 해야 일주일이 끝납니다. 그럼 1년에 1296번 스킵, 25년 후 엔딩을 보려면 32400번을 스킵해야 합니다. 마우스는 고장나지 않겠지만 저 스킵 메뉴를 3만번을 넘게 봐야 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게임 할 맘이 나겠습니까?
...2009년의 마지막을 빛낸 최고의 병맛 게임으로 선정하겠습니다. 생각만해도 손가락이 얼얼하네요.
- 関連記事
-
- 110~산부인과 사형수 병원 재크~ 2014/03/18
- 니~즈마HA티파 2009/09/21
- [야한 리뷰] Sweetest Maman! 2010/10/26
- CHIROL~비틀린 날개~ 2006/06/20
- 프랑스 소녀~Une fille blanche~ 2018/07/15
- 엔게이지~언니와 나~ 2007/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