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넘게 야한 글을 썼던 늙은 덕후의 딸감이 모여있는 곳

H・ERO

니~즈마HA티파

니~즈마HA티파

2009년 5월 4일에 발매된 판나의 동인 게임 감상입니다.



콘스 콘스케(根須魂介; 게임 원화가)와 JUN(시나리오 라이터)이 운영하는 동인 게임 제작 서클 판나에서 2009년 5월 4일에 발매한 동인 게임 감상입니다(오프라인 판매는 2008년 겨울 코미케, 다운로드 판매는 2009년 5월). 2차 창작물이며 소재는 FF7의 매력적인 히로인 티파 록하트. 먼저 간단하게 스토리를 요약해 보겠습니다.

FF7의 티파에게 푹 빠져 반복 플레이하는게 유일한 낙인 주인공. 어느덧 100번째 클리어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최종 보스전에 들어가기 위해 숨을 고르고 있는데...

니~즈마HA티파
갑자기 화면에서 라이프 스트림 같은게 나오더니,

니~즈마HA티파
급기하 진짜 티파가 튀어나옵니다.

니~즈마HA티파
하지만 그녀는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상태

이런 티파에게 주인공은 엄청난 말을 합니다. "사...사실 내가 클라우드야. 그리고 너는 내 아내인 타파닷!!!" 하지만 이 말을 진짜로 믿어버리는 티파. 얼떨결에 주인공은 티파와 신혼 생활을 시작했고 꿈에 그리던 티파의 몸을 직접 느끼면서 복된 하루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니~즈마HA티파
니~즈마HA티파
니~즈마HA티파
니~즈마HA티파

티파와의 섹스러운 신혼 생활이 전부인 동인 타이틀로 '게임'으로서의 가치는 별로지만 원화가의 팬이나 FF7 매니아에게는 혹할 요소가 많습니다. 우선 콘스 콘스케가 그린 티파는 원작과는 달리 색기 만발이라 보는 재미가 탁월합니다. 신혼 생활이 주된 테마라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체위로 유저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거든요. 기본적으로 원화가가 야한 포즈를 잘 잡아내기 때문에 게임 그래픽에선 만족하실 겁니다.

니~즈마HA티파
간단하지만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옵션은 다 있습니다.

원작을 적절하게 패러디한 시나라오도 괜찮은 편입니다. 마테리얼, 라이프 스트림, 전투에 등장하는 다양한 필살기들... 원작을 잘 알고있는 팬이라면 웃을만한 요소들이 많지요. 딱히 공략이 필요한 게임은 아니지만 중간 선택문에 따라 진행 루트가 많이 달리지기 때문에 판나의 초기작처럼 에로씬만 보고 던져버릴 물건은 아니었습니다. 플레이 시간도 적당해 부담없이 즐길만 하더군요.

니~즈마HA티파
선택문을 골라 루트를 진행하는 전형적인 JP 어드벤쳐 게임

전술한 것처럼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지 않겠지만 오옷, 콘스 콘스케의 원화다, 난 야한 티파랑 침대에서 열심히 박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겁니다. :)
関連記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