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의 펄럭임~A Sound of her wings~
2000년 4월 7일에 발매된 Shape Shifter의 가벼운 연애물입니다.
・브랜드: Shape Shifter
・가격: 8,800엔
・발매일: 2000/04/07
・장르: Novel
・원화: Tony
죽기 위해 사는 것이 인생이라고 생각하는 지독한 염세주의자 주인공이 크리스마스 전날 밤, 애인과 대판 싸우고 홧김에 자살하겠다고 집을 나섭니다. 그리고는 거리에서 미카라는 소녀를 만나는데 그녀는 자신을 천사 후보생이라 소개하면서 주인공을 돕겠다고 합니다. 별 생각 없이 호의를 받아들인 주인공. 유카와 동행하면서 평생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밤을 맞게 됩니다.
유키후지 미카. 신에게 선택되었다는 자칭 천사 후보생입니다. 매사에 부정적인 주인공과는 달리 천진난만한 성격에 남을 의심할 줄 모릅니다. 불행에 빠진 주인공을 구해야 한다는 사명을 받았기 때문에 쌀쌀 맞게 대하는 주인공의 태도에 아랑곳 하지 않고 행동을 함께 합니다.
사사키 카나에. 주인공의 애인입니다. 수다와 쇼핑을 좋아하는 평범한 여성이지만 몸가짐은 의외로 조신한 편입니다. 적극적인 성격이라 매사에 무기력하고 냉소적인 주인공과 자주 싸웁니다. 크리스마스 전날 밤에도 주인공과 대판 싸우고 헤어지겠다고 소리치며 자리를 떴는데 이내 후회하고 다시 돌아왔을 때 미카와 함께 있는 주인공을 보고 충격을 받습니다.
미카도 시즈카. 인디 밴드의 인기 보컬입니다. 한없이 유쾌한 성격으로 자칭 300년 이상을 살아온 불사의 존재라고 주인공에게 자신을 소개합니다. 천사 후보생 미카를 습격하는 미지의 존재를 특수한 무기로 처리하는 것으로 보아 일반인은 아닌 듯. 어깨가 축 쳐진 주인공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여러 가지로 신경을 써 줍니다.
아스카와 레이코. 젊은 독자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유명 에세이스트입니다. 실은 대악마 아스타로트의 화신으로 인간 생활에 관심이 많습니다. 무기력하고 냉소적인 성격이었지만 천사 후보생을 만난 이후 점차 변해가는 주인공에게 흥미를 느껴 새로운 연구 대상으로 삼기 위해 접근합니다.
-----------------------------------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잔잔한 연애물이며 B급 전설로 유명한 원화가 Tony가 Shape Shifter와 작업한 마지막 작품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배경인 게임이 4월에 나와 발매일 잘못 잡은거 아니냐는 소리를 듣기도 했죠. :) 각 히로인 루트가 조금 짧긴 하지만 겨울 느낌이 나는 아기자기한 시나리오와 적당한 감동, 데뷔작에 비해 한결 깔끔해진 원화로 괜찮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시나리오만 놓고 보면 초기 Tony 게임 중 가장 좋았던 것 같네요.
- 関連記事
-
- 동창회again 2006/01/19
- 정액에 걸리는 소녀~범해버려 미안!? 정액으로 기억을 지우는 남자~ 2009/10/02
- 폴트!! 서비스 에이스 2013/08/12
- 울려퍼져라, 성기의 대발명 사랑과 분노와 슬픔의 비밀결사 제2과학부 2009/07/30
- Lipstick Advanture EX 2000/08/07
- 드래곤나이트4 리메이크판 짤막 감상 2007/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