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만화경 -신께서 내려주신 소녀들-
2015년 3월 27일에 발매된 오메가스타의 오컬틱 관능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기본 정보
・브랜드: ωstar
・가격: 2,800엔
・발매일: 2015/03/27
・장르: オカルティック官能AVG
・원화: 八宝備仁
・시나리오: 吉祥寺ドロレス
원화: 八宝備仁
미유로 대표되는 에로게 원화의 지존. site. twitter.
스토리
언제인지 모르는 시대. 지구를 지배한 인류의 번영이 사라지면서 아득한 시간이 흘렀습니다. 어디인지도 확실치 않은 장소, 마치 세계의 끝 같은 곳에 탑 하나가 외롭게 서 있었습니다. 그 탑에는 자칭 매드 사이언티스트 카미나리 류노스케가 인공지능 컴퓨터의 보호를 받으며 혼자 살고 있었습니다. 혼자 살기에는 부러울게 없는 환경이었지만 동료가 필요했던 류노스케는 과거 멸망한 문명이 남긴 과학 기술을 이용해 뭐라도 해 볼 결심을 했습니다. 인공지능 컴퓨터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얼마 후 그는 구시대에 만들어진 메이드 로봇 아리스와 도로시를 깨웁니다.
캐릭터
아리스. 키는 146cm인데 유방 사이즈는 100이 넘는 로리 거유입니다. 표정에서 풍기는 대로 츤데레 메이드 로봇이며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드센 성격에 입이 험합니다. 자신을 깨운 카미나리와 잘 안 맞는지 기회 봐서 없애 버리겠다고 벼르는 중.
도로시. 또 다른 메이드 로봇입니다. 쿨데레 속성이며 아리스와는 달리 빈유입니다. 항상 무표정에 말이 없어 차가운 성격인 것 같지만 의외로 자상하며 동물을 좋아해 탑 근처에서 보이는 족족 주워옵니다.
리리. 주인공이 자주 다니는 술집의 여주인입니다. 육감적인 미인으로 성격도 좋아 마을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주인공이 마음에 드는지 자주 말을 걸어옵니다.
마더. 인공지능 유모 로봇으로 주인공의 성장 과정을 모두 지켜본 어머니 같은 존재.
렌게. 미스테리와 괴담을 좋아하는 호러물 작가 후카미 나츠히코가 취재차 방문한 시골 온천 여관에서 만난 신비한 느낌의 소녀. 인형 같은 외모와 대비되는 차가운 성격에 입이 다소 거칩니다. 후카미에게 이유 없이 만화경을 건네며 어떤 경고를 합니다.
이나모리 하루. 온천 여관에서 일하며 이곳을 자주 찾는 여행 잡지사 카메라맨 카미죠 소우타와 사귀고 있습니다. 성숙한 외모와는 달리 세상물정 모르는 천연계에 자기 주장도 약한 매사에 애인 소우타에게 끌려다닙니다.
소개
오컬틱 관능 어드벤쳐 게임 미소녀만화경 시리즈 3편으로 부제는 신께서 내려주신 소녀들(神が造りたもうた少女たち)입니다. 여전히 2천엔대의 저가 타이틀이지만 츤데레 로리 거유 아리스, 쿨한 빈유 도로시, 이렇게 히로인이 둘로 늘었고 H씬 애니메이션 파트도 풍성해 전작 이상으로 눈이 즐거웠습니다. 세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흥미로운 배경, 눈에 쏙 들어오는 캐릭터 디자인과 고혹적인 이벤트 그래픽, 짧지만 강한 엔딩까지, 저가 타이틀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의 만족감을 주었던 작품이었습니다.
애니 샘플
CG 샘플
- 関連記事
-
- 새벽의 호위~죄 깊은 종말론~ 2022/11/20
- 마마토토 2004/08/11
- 마물 소녀와의 성활~라미아의 경우~ 2010/01/07
- 미소녀만화경 -저주 받은 전설의 소녀- 2012/03/11
- [C78] 아즈플러스 2010/08/20
- boin 2005/05/24